4주기 보건복지부 '의료기관 인증' 획득!!
안녕하세요. 예지요양병원입니다.
지난번 저희 병원의 4주기 의료기관 평가인증조사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.
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최종 평가 결과가 나왔습니다!
** 조사 결과: [인증] 등급 획득 **

이번 인증 획득은 예지요양병원이 환자 안전 시스템과 의료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
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입니다.
인증 평가를 위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준 모든 임직원 여러분,
그리고 늘 저희 병원을 믿고 지지해 주시는 환자와 보호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
앞으로도 예지요양병원은 '인증 의료기관'이라는 이름에 걸맞게,
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예지·예봄요양원